일상/내돈내산 후기

[U+ z플랜폰]z플립3 화이트 무광 내돈내산 개봉기 리뷰

Jane31 2022. 4. 9. 21: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의 4년만에 갤럭시 S9에서 z플립3 버전 z플랜폰으로 바꾼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핸드폰을 오래쓰니 너무 버벅거리기도하고 용량도 부족하고 여러모로 바꿔야겠다! 결심이 들어서

가족할인받으려고 급 연락해서 바로 진행했어요~

근데 문제는 이걸 받으러 와야되서....

급 연차를 쓰고 올라왔습니다!

배송하면 분실이나 파손위험 때문에 안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핑계로 조카들도 볼겸 올라왔습니당!

갤럭시 z플립3 - U+z 플랜폰


두둥!

박스를 열면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들어있어요!

학생들을 겨냥한 패키지라 그런지 스티커도 있고 메가스터디 할인권도 들어있더라구요

메가스터디 어플과 Z Plan어플도 기본으로 탑재되어있어요.


z플랜폰 메가스터디 무료 이용 쿠폰


기본적으로 Z플립3와 같은데 학습에 도움이 될만한 어플과 관리가 조금 추가된거 같아요~

 

728x90

U+ Z플랜폰 패키지 박스 개봉

상자를 열면

z플립3 폰과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 그리고 버즈2와 스티커, 그리고 폰상자 아래 메가스터디 쿠폰이 들어있어요!


버즈2도 주니 넘 좋은 구성인거 같아용~

폰상자를 열면 아래에 케이블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사은품으로 완젼 큰 빅사이즈 텀블러도 받았습니다.

대용량 텀블러

실제로 열어보니 넘 크더라구요 ㅋㅋㅋㅋ

얼음넣어서 먹기에 좋은 컵인거 같아용


그리고 기다리던 z플립3 !!!!


이전에 갤럭시 S9써서 그런지 저는 가로 너비도 좀 크게 느껴지긴하더라구요!

깔끔하고 넘 좋아요~~

z플립3 z플랜폰 무광 화이트


깔끔하고 좋아요~

용량도 256GB라서 충분해요!




핸드폰은 유심만 바꾸고 smart switch 어플을 양쪽 모두 다운받아서 옮기면 됩니다!

30-40분정도 걸리는데 내보내기하면서 다른거 해도되고 그대로 두면 알아서 다 데이터가 넘어가요!


U+ Z플랜폰 화이트

접었다 펼쳤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니 넘 조아요~

펼치면 확실히 세로 길이가 길어요!

크기 차이가 나지만 세로로 긴거라 그런지

금방 적응돼요 ㅎㅎ

 

반응형


접으면 손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요

U+ Z플랜폰 화이트

요기 검은 화면에 시간도 뜨고
옆에 전원버튼 두번 누르면
카메라가 뜨고 촬영 모드도 선택가능해서
후방 카메라로 셀카 가능해요!

후방 카메라로 셀카 되는거 넘 큰 장점인듯해요🤭

U+ Z플랜폰

동영상 볼 때도 접어서 직각으로 세워놓을 수 있어서 거치대 없이도 더 편리한거 같아요~


아래는 z플립 크림색 유광인데 언니가 쓰는 폰이라 비교샷으로 같이 찍어봤어요~

저는 크림색 유광이 확실히 더 예쁘긴 하네요 ㅎㅎ

그래도 요즘은 케이스가 예쁜게 많아서
케이스 끼우면 잘 보이지 않아 폰 색상에 크게
개의치 않은 경우도 많은 거 같아요!

Z 플립3 크림색 유광


폰은 플라스틱보다 실리콘재질이 더 나은 거 같아요

사은품으로 주는 플라스틱 재질은 조금 미끄러운 감이있네요

Z플립3 화이트 크림색


오늘은 어제 바꾼 U+ Z플랜폰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핸드폰은 한번 사면 꽤 오래 쓰기도하고
매일 들고다니는 것이기도하고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니
잘 알아보고 자신에게 맞는 걸 쓰는게 중요한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모두 좋은하루 되세요😄


Have a good day~!


#U+ #U플러스 #Zplan #Z플랜폰 #Z플립 #Z플립3 #Z플랜화이트 #Z플립내돈내산 #Z플랜리뷰 #Z플랜사용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