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후기

갤럭시 버즈2 사용후기 리뷰(feat. sky 핏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과 비교! )

Jane31 2021. 10. 5. 20: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 갤럭시 버즈2 사용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번주에 신상 갤럭시 버즈2를 겟! 했는데요,

언니네 부부가 둘다 각각 z플립3, z폴드3 로 각각 바꾸면서
갤럭시 버즈2를 사은품으로 받은거예요!

마침 저는 기존에 쓰던 sky블루투스 이어폰 한쪽이 고장나서 ㅠㅜ

안그래도 알아보던 찰나에!

언니네는 이미 버즈 기존버전 하나 쓰고 있어서
저에게 하나를 선물로 주기로 했습니당!


저는 맛있는 과일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갤럭시 버즈2 신상을 받게 되었어요~ㅎㅎ


아래에 기존에 쓰던 제품인 sky 핏 프로(IM-A105)도 함께 비교하며
리뷰를 써보겠습니다!

※ 갤럭시 버즈2 ( Galaxy Buds2 )


판매가격 : N사 최저가 기준 13만~14만원대 (보통)
색상 : 화이트


갤럭시 버즈2 사양/스펙




- 2-Way 스피커

-3개의 마이크와 보이스 픽업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 불필요한 소리를 차단 -> 최대 98 %까지 주변 소음을 줄일 수 있음.

-이퀄라이저 : 취향에 맞는 사운드 선택 가능

-배터리 : 단독 사용시 최대 5시간, 충전 케이스와 사용하면 최대 20시간까지 재생가능


갤럭시 버즈2 박스


새 제품 언박싱이에요.

갤럭시 버즈2 박스


박스 앞/뒷면이고
이번 제품의 큰 기능 중 하나는
노이즈 캔슬링입니다!

갤럭시 버즈2 언박싱


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케이스 안에
이어폰이 들어있고
밑에 상자안에는 이어쿠션이랑 충전기 USB형태로 들어있어요!

갤럭시 버즈2 화이트


갤럭시 버즈2 화이트입니다!

작고 부드러워요!
쿠션부분이 부드러워서
저는 개인적으로 착용감이 귀 안아프고
쏙 들어가서 괜찮았어요!

저희 언니는 이게 미끄러져서 불편하다고
이전 버전이 더 낫다고 그거 쓴다고 하는데
착용감은 개인차가 있는 거 같습니다.

반응형

갤럭시 버즈2 이어버즈 왼쪽/오른쪽


왼쪽/오른쪽 입니다.

크기는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에 비해
더 작은 편인듯해요!

이게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귀가 작아서
큰거보다 작은게 더 나아요!

저는 착용했을 때 흘러내림 없이
알맞아서 만족합니다.

블루투스에 연결하면
핸드폰 메인화면에 이렇게 떠요!

터치 컨트롤 누르면
블루투스 - 설정>이어버즈 설정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이어버즈를 설정할 수 있는데
왼쪽/오른쪽 소음 크기 등도 조절할 수 있고
노이즈 캔슬링도 적용하면
소리를 크게 키우지 않아도
밖에서도 잘 들을 수 있어요.

그리고 이퀄라이저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본인이 원하는 사운드 취향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알림 읽어주기 기능
듣다가 갑자기 이메일이나 메시지 오면

갑자기 "이메일" 또는 "메시지" 라고 읽어주고
이어서 음악이 나옵니다 ㅎㅎ

처음에는 뭐지? 했는데
이 기능이더라구요!


삼성 갤럭시 버즈2 vs SKY 핏 프로(IM-A105)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이번엔 이전에 썼던 sky 핏 프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과 비교해보겠습니다.

당연히 갤럭시 버즈2가 더 좋습니다!ㅎㅎ

일단 가격이 거의 3배 차이납니다

그래도 저는 딱 1년정도 썼는데 정말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가격대비 성능/착용감이 좋은 제품이라서
버즈나 에어팟 가격이 부담스럽고,
음악을 즐기는 용도로 쓰실 분들은 추천합니다!

SKY 핏 프로(IM-A105) 사양




-가격 : 1년전 쿠x 에서 3만원 중/후반으로 삼 (현재 가격은 잘 모르겠음)
-배터리 : 오래감, 완충시 최대 6시간, 케이스 충전기능 하면 더 오래감
-충전기 : s타입 USB 충전식(예전 안드로이드 충전기)



장점

-왼쪽 오른쪽 이어폰에 버튼이 있어서 꾹 눌러서 on/off 및 앞/뒤 기능 가능
-충전 오래감(배터리 성능 좋다고 생각함)
-케이스 마음에 듬/디자인 예쁨
(케이스가 버튼식이라 버튼 누르면 자동 열림)
-음악 들을 때 음량/음질 정말 괜찮은 편임


단점

-가장 큰 단점인데 통화할 때 음질이 너무 안좋음

통화 시 내가 상대방 목소리 들리는거는 잘 들리고 괜찮은데
상대방이 내 목소리 듣는게 음질이 너무 안좋다고 해요 ㅠㅜ

통화할 때 하나같이 잘 안들린다, 들리긴 하는데 너무 시끄럽다 등의
반응이라서 이걸로 통화는 하지 않았습니다 ㅠㅜ


갤럭시 버즈2 장점

- 음악/통화 모두 음질이 좋음
-밖에서 음악 들을 때 노이즈캔슬링->음량조절 안해도 됨

통화해봤는데 내가 물마실 때 목넘기는 소리까지 들린다고 해요!
목소리도 선명하게 잘 들린다고 해서 이게 저에게는 가장 큰 장점인 거 같습니다.

단점은 가격이겠죠..??ㅎㅎ

그거 외에는 아직까지 큰 단점은 없었습니다.

갤럭시 버즈2 & 스카이 핏 프로IM-A105)


갤럭시 버즈보다 sky 핏프로가 조금 더 크기가 커요!
케이스는 갤럭시는 정사각형 케이스이고
sky는 긴 타원형에 둥글한데
이게 가지고 다니기에는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고
sky 케이스가 더 편리하긴 합니다.

뚜껑 열리는 느낌도 sky는 버튼 누르면 천천히 자동으로 열려요

그거에 익숙해서 그런지 버즈는 조금 더 떨어질까봐 조심스럽게 되긴 합니다.

스카이 핏 / 갤럭시 버즈2 이어버즈(이어폰)


sky의 또 한가지 장점은 케이스에 파란색 불빛이 들어오는데
저게 다 차있으면 케이스 충전이 충분하다는 뜻이고
저게 1개이거나 불빛이 없을 때는
케이스 충전을 할 때가 됐다는 의미라서
충전시기를 알려주어 편리했습니다!


이상으로 저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후기 및 비교를 해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Have a good da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