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후기

병풀잎 함유 에템 리얼 시카 필 오프 팩 내돈내산 후기(feat.각질 블랙헤드 팩)

Jane31 2022. 3. 14. 0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화장품 내돈내산 리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지난 겨울에 너무 건조하고 사무실이 공기가 안좋아서 그런지 각질에 건조함이 극에 달하더라구요 ㅠㅜ
그래서 각질과 블랙헤드에 좋은 걸 찾아보다가 병풀잎이랑 병풀잎추출물 함유되어있어서
필오프팩 하면 깔끔해지는 이 팩을 우연히 인스타에서 후기 동영상 보고 혹해서 샀어요 ㅋㅋㅋ

저도 마케터지만 참 마케팅을 리얼하게 잘하시더라구요..ㅎㅎ

수분크림이랑 오일을 써도 이게 겉돌기만하고 속부분이 제대로 케어가 안되는 느낌?
겉에 있는 묵은 각질같은거를 떼어내고 싶은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별로 비싸지 않아서 사서 기대크게 안했는데...
막상 한번 해보니 효과가 직방인거예요!!


그래서 두번째 시도한걸 공유해드려요~!

728x90


제품 : 에템 리얼 시카 필 오프 팩
중량 : 100ml
+참고로 저는 펴바르는 브러시도 저는 함께 구매했어요~!
그게 낭비되는 양을 줄이는 방법인거 같아서요!

에템 리얼시카필오프팩
리얼시카필오프팩


병풀잎함유라고 적혀있고 해당사항을 강조하길래
병풀잎이 뭐고 어떤 효과가 있는지 한번 찾아봤어요!

※ 병풀잎 효과 효능


병풀잎은 피부개선에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약초로도 이용되더라구요!
면역활성증진 효과가 있고 심혈관 장애 치료용으로도 쓰인다고 해요!

피부에도 효과가 있어서 화장품에도 이용되는데요,
즉각적인 주름 개선효과-> 피부에 아무런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우수한 주름 개선 효과, 피부 탄력 건강함 증진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피부조직 치료하는 기능, 피부조직 재생력, 아토피 습진 완화에 도움을 주어 아토피 치료용으로도 쓰이고,
촉감은 촉촉함, 매끄러움, 발림성, 흡수성, 끈적임 향 모두 우수하여 화장품 원료로 쓰이기에 적합하다고 해요!


저는 각질제거랑 블랙헤드 제거를 하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화장을 해도 각질이 계속 올라오고, 화장을 잘 안먹더라구요 ㅠㅜㅠ

지금은 날씨가 조금 따뜻해져서 더 나아지긴 했지만....
나이가 한살씩 먹어갈수록 전과 다른게 확 느껴지네요

모두 미리미리 관리해요 ㅎㅎ

이게 비포어 애프터 사진이에요!
그냥 보면 큰 차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애프터가 더 말끔해진 거 같지 않나요??ㅎㅎ
참고로 후기용이라서 사진은 노필터에요!
하고나면 정말 피부가 매끈해져서 전후 차이가 확 느껴져요!

물론 하루지나면 비슷한거같긴하지만요..ㅎㅎ

동영상은 팩 펴바르고나서
뜯어내는 영상이에요!

이게 정말 신기한게 펴바르고 마르면
저렇게 한번에 뜯어져요~
그래서 세안이 편리한것도 장점이더라구요!

한번씩 각질 관리해주기에 할만한 좋은 팩인거같아요!
이거하고 다음날은 화장 잘 먹어요 ㅎㅎ

그럼 저의 내돈내산 후기가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Have a good da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