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드롱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이니시아 EN80 독일직구 후기(언박싱, 사용법)

Jane31 2022. 2. 6. 23: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연휴전에 드롱기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을 독일직구로 구매해서 연휴끝나고 받아 거의 2주만에 받은

드롱기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EN80 블랙 언박싱 및 사용법 사진/동영상 후기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매일 커피를 마시는데,
평일엔 회사에서 마시거나 가는길에 테이크아웃해서
주말에만 집에서 마시니까 밖에 나가 사먹었어요!

잠깐 나가는거도 귀찮기도하고
커피 매일마시니 머신을 들이고싶은데

청소하고 원두사서 채워넣고
이것도 돈도 많이들고 귀찮을거같아서요..ㅋㅋ

근데 주위에 커피좋아하는 분들 보니 캡슐커피머신 들여서 캡슐사서 많이 먹는거보고

간편하니 귀찮이즘도 편리하게 먹을 수 있고 기계도 간편해서 괜찮을거같아

급한건 아니라서 N사 최저가로 검색해서 독일직구로 구매했어요!!


8만원 후반으로 샀고, 이정도면 살만하다고 생각해서 구매했습니다~!

14개짜리 맛별로 들어있는 캡슐도 증정해서 좋아요!

먼저 받고 나니 떨어뜨리지 말라고 조심하라는 말이 독일어로 적힌 빨간 테이프 감겨서 포장되어 있네요.

오랜만에 보는 독일어...ㅎㅎ

한번쯤 봤던 단어들인데 몇년지나니 다 까먹어서 영어는 어딨나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무게는 그렇게 무겁지 않고 2kg 조금 넘습니다.

14개 캡슐 제공한다고 박스에 적혀있어요!

728x90

아래 동영상은 언박싱하는 영상입니다 ㅎㅎ

드롱기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언박싱

박스를 열면 모두 독일어로 적힌 기계 설명서와 캡슐 설명서가 있고

스티로폼 걷어내면 머신이 있어요!

파손되면 안되니 이중으로 포장했네요.

온통 독일어로 되어있는 캡슐 소개 및 설명서와

네스프레소 머신 구성 및 사용 설명서입니다.

14개 캡슐 들어있는 상자에요.

열면 위에 설명과 함께 캡슐이 들어있는데
설명도 역시 독일어지만 영어와 비슷한 단어들이 있어 대충 무슨 뜻인지는 알아먹어요 ㅋㅋㅋ

드롱기 옆모습입니다.

뒷부분에 물통이 있고, 물통은 분리가 가능합니다.


처음 사용할 때 먼저 머신 내부가 먼지 뭍어있을 수 있으니 물통에 물 가득채워 캡슐없이 버튼 눌러서 몇번 추출했어요!

반응형

드롱기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EN80 사용법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면 되는데, 쉽고 간편하지만 한국어 설명이 아니고 영어도 없어서 저는 사용법 인터넷 검색했어요...ㅎㅎ

영상 시청과 함께 아래 사용법 읽으시면 금방 숙지가 되실거예요.

드롱기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사용법

1. 전원버튼은 두개 동시에 눌러준다.
(On/Off 모두)

2. 전원을 켜면 예열하는 기간동안 두 개 버튼이 깜박이고, 깜박임이 멈추고 둘다 불이 들어오면 캡슐을 넣을 준비를 한다.

3. 머신 손잡이를 앞으로 빼면 캡슐 넣는 구멍이 보이고, 구멍 모양에 맞추어 캡슐을 넣고 앞으로 끝까지 당긴다.

4. 그러고 나서 컵을 올리고 오른쪽 버튼을 눌러준다.

(더 진한 에스프레소를 먹고싶으면 왼쪽 버튼을, 아이스로 즐기고 싶으면 컵에 얼음을 채우고 버튼을 누르면 된다.)

참고로 저는 추출 후에는 머신 내부에 커피 찌꺼기가 남아있을테니 다른 컵을 올려서 2번정도 버튼 눌러서 남은 찌꺼기 빼내고 그 물은 버려요.

쌓이다보면 나중에 머신 내부가 더러워지고, 커피맛에도 영향을 미치니 마실 때마다 그렇게 하려고 해요 ㅎㅎ

드롱기 네스프레소 블랙

네스프레소는 크래마가 있어 부드러워요~

네스프레소 특징이기도 하고 네스프레소 이 느낌이 전 젤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넘나 간편하게 집에서 막 내린 커피를 주말에 여유롭게 마시니 기분이 좋아여 ㅎㅎ

첫날 3잔 내려마셨더니 잠을 잘 못잤는데

양이 많지는 않아서 보통 카페 커피 하루 1잔 마시는 사람은 캡슐 2개가 딱 맞는 듯해요.


저거 마시고 전 쿠×에서 캡슐 20개 더 샀어요 ㅎㅎ

캡슐 골라마시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이렇게 내돈내산 드롱기 사용법 및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