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후기

현재 가격폭등한 삼성 갤럭시 핏2 사용후기(feat. 가성비 갑)

Jane31 2021. 9. 30. 23: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가격이 폭등한
삼성 갤럭시 핏2 사용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가격이 폭등한 것은
다른분들의 포스팅과 댓글을 보다
우연히 알게 되었어요
제가 잘 쓰고 있는 갤럭시 핏2가
원래 가격의 2-3배나 올랐지 모에요!!

그 이유는

-갤럭시 핏2 단종설
(삼성 공식스토어에서 판매중단?)
-물량 부족설


등이 있다고 하는데 정확한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런 이유도 완전히 확실하지는 않아서요..!

사실 사용하면서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다고는 생각했어요!

그럼 차근차근 제 사용후기를 바탕으로한

기능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삼성 갤럭시 핏2 (Samsung Galaxy Fit2)



구입가격 : 49500원 (2021.05월 초에 구매)
스트랩 가격 : 약 2만원대(만원 후반~2만원 초반)
(사실 정확한 액수는 기억이 안남)


아래 사진은 홈화면인데
홈화면 디자인과 구성도 본인이 바꿀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핏2 로즈골드 스트랩


저는 예쁜 시계 느낌으로 쓰고 싶어서
가격이 좀 있어도 로즈골드 체인으로 샀어요!
제꺼 채인은 자석으로 길이 조절합니다.

저는 핸드폰이 갤럭시 S9인데요,
그래서 블루투스를 켜면 자동으로 연결이 돼요!

그리고 아래화면처럼 홈/시계화면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핏2 시계화면

갤럭시 핏2 시계화면


본인이 원하는 시계 홈화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날짜,시간,날씨,배터리, 걸음수
이게 한눈에 보이는게 좋아서
저 화면으로 골랐습니다.


스마트 밴드 갤럭시핏2 알림설정
그리고 좋은 기능 중 하나는 알림을 받을 앱을 설정하면
해당 알림을 받을 수 있는거예요.

저는 주로 카톡,전화,이메일,메신저 등을 해놓았는데
일하면서 폰을 항상 손에 들고있는게 아니라서
어쩔 때는 거래처나 업무 관련 연락을
못받는 경우도 있는데
그 때 한번씩 시간 확인하며 알림 확인하는게
업무에 도움이 되고 편리합니다!


저는 이번 명절에 물류팀에 자주 드나들며
급한 연락건이 자주 왔다갔다하는데
몸도 자주 왔다갔다해야해서
폰을 주머니 또는 크로스백에 넣어두어서
연락을 놓칠 때가 꽤 있었는데
시간 확인하며 알림 확인하여 바로 재연락하고
응대할 수 있었습니다.

728x90

 

갤럭시핏2 알림


이렇게 부재중 전화가 오는 경우
저걸 클릭하면 해당 번호나 전화온 사람이 뜹니다!

카카오톡이나 문자, 이메일도 마찬가지에요!
클릭하면 해당 내용도 확인할 수 있어요.

갤럭시 핏2 스트랩

이건 원래 블랙으로 샀어서
구입할 때 있었던 기본 스트랩입니다.

가볍고, 길이조절도 잘되어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저도 예쁜 걸 포기하면 저게 더 편하긴 합니다!


아래는 충전기에요.
충전할 때는 이렇게 분리해서 끼워넣으면 되는데
바로 잘 끼워져서 어려움은 없습니다.

갤럭시핏2 충전기



모바일에서 운동관리에서 들어가면

폰에서도 확인 및 설정할 수 있습니다.


헬스 설정에서
목표 걸음수, 알림설정 등 다양한 옵션이 있어
본인이 알림을 받을지 안받을지도 결정할 수 있어요.


알림 설정이 있어서
저는 진동소리가 꽤 커서
업무중이나 평소에는 차단해놓고
진짜 필요할 때만 켜놓습니다.


또 좋은 기능 중 하나가
위에서 언급했던 알림기능에 더해
간단한 빠른문구 설정입니다.

카톡같은게 오면 빠른 답장문구가 아래 떠서
그중 하나를 선택 하여 보내는 기능도 있는데

모바일로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빠른 답장 문구도 본인이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영상은 갤럭시핏2 사용하는 것을
직접 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홈화면 다음 손으로 넘기며 보는 위젯 순서입니다.

-걸음수/심박수/수면시간
-운동 기능 : 걷기,달리기,자전거, 등 설정가능
-스트레스지수, 호흡하기
-날씨(내가 좋아하는 기능)
-스톱워치, 타이머 기능
-손씻기
-알림

저는 날씨도 시간별로 나와서
뚜벅이인지라 우산 가져갈지말지
확인도 매일 해서 맘에드는 유용한 기능이에요 :)


이상으로 저의 내돈내산 갤럭시핏2 사용후기였습니다.
저는 지난 5월부터 지금까지
거의 5달째 쓰고있는데
요근래 더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5만원대라고 했을 때
정말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고
10만원은 사실조금 비싸지만
고민해볼만하다고
생각하고 15만원은 사용가치보다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15만원이라면 조금더 돈을 투자하여
갤럭시 워치를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의견이며,
성능자체는 좋지만 가격부분에서만 말하는 겁니다)


얼마전 언니가 엄마에게 갤럭시 워치를 선물하여
곧 도착하는데
제가 아마 설정을 해드릴듯하여
차후에는 갤럭시 워치 개봉기/사용후기
(엄마사용후기 의견을 들어보고)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그럼 유익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Have a good da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