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유산균] 건국유업 온가족 생유산균19플러스 복용후기

Jane31 2021. 9. 26. 21: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ane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건강기능식품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오늘도 마찬가지로 내돈내산 구매후기입니다!

요즘 회사가
이전 위치 근처로 이사 가긴했지만

뚜벅이인 저에게는
이사간 위치가 교통이 조금 불편해졌고,


그래서 더 걸어가는 시간도 많고
버스 기다리는 시간도 있고 해서
출퇴근 시간이 좀 길어졌어요 ㅠㅜ


얼마전까지 날씨도 더워서 그런지
체력도 안좋아지는게 느껴져서


면역력을 좀 키워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유산균, 오메가3 등을
기회되면 알아봐서 다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최근에는 비타민C,D만 좀 챙겨먹고 있었는데
역부족이더라구요 ㅠㅜ


저는 식품분야에 온라인 MD인데
제 옆자리 분이 담당하는
사이트 중에 하나가 티X 이거든요!

그래서 그 사이트가 최저가 경쟁을 하는 걸
알고있는 찰나에...


딜이 떠서 오랜만에 확인해보니
특가로 뜨는게 있어서 구매했어요!


건국대학교에서 나온건데
학교이름이 걸린거니
그렇게 허술하게 만들지는 않았을거고


아직 크게 인지도가 있는게 아니라서
아마 초기에는 저렴하게 판매하면서
인지도를 높이려고 하지 않을까...하는


저만의 추측을 해보면서
구매했어요! ㅎㅎ
(사실 아닙니다. 제 생각이에요 :)


그래서 유산균과 오메가3를 구매했습니다!


다음번에는

오메가3 복용후기도 올려볼게요!



반응형

 

건국유업 온가족 생유산균19 플러스 (30포*1개)


막 언박싱한 사진이에요

건국유업 유산균, 오메가3


1포당 2g이고, 1상자에 30개 들어있어요!

하루 1개면 한달 먹을 수 있어요.

사실 저는 제가 먹으려고 샀다가
부모님께 드실거냐고 물어봤더니
거절안하시고 드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저보다 더 꾸준히 안빠지고 잘 드십니다..ㅎㅎ
저도 가끔 잊어버릴 때 빼고는 챙겨먹어요!

덕분에 2달정도면 다 먹을 거 같네요~

지금 막 1달되었는데
가족들이 다 같이 먹다보니
유산균은 두통째,
오매가3는 3통째 먹고 있어요!

정말 이름대로 온가족 생유산균이에요!ㅎㅎ


유산균 뿐만 아니라
엽산,셀렌,아연 등의 영양소도
조금씩 함유되어있어요!


요즘에는 멀티비타민을 따로 챙겨먹지않아
저에겐 더 좋은 거 같아요!
(사실 너무 많이 챙겨먹기가 부담스러워
요즘에는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중이에요)


건강기능식품
딱 필요한거 2-3가지 넘기지 않고 먹으려구요!



8월말에 샀는데 유통기한도 1년 반정도 남아서
넉넉해요~!

영양정보


프로바이오틱스 수가 1억 CFU이상이고,
엽산, 셀레늄, 아연 등도 30%함유되어있어요!

그리고 프리바이오틱스도 함유되어있다고 하네요!


그럼 여기서 잠깐!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차이점이 뭘까요?


많은 분들이 햇갈려 하는 거 같아요!

저는 학부생 1학년 수업 때 이 부분을
수업시간에 했던게 아직도
생생한데요 ㅎㅎ

사실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두개는 기능성 올리고당이에요!

 


※기능성 올리고당이란?

-단당류 3~10개 연결된 것으로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대장 내의 비피더스균의 증식을 촉진하여
장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

 

한마디로 쉽게 말해서
소화는 안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보면 돼요!



※프로바이오틱스란?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
(대부분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임)



※프리바이오틱스란?

-대장 내 유용미생물의 생육이나 활성을 촉진하여
건강 개선효과를 나타내는 비소화성 식품 성분



즉, 쉽게 말해 유산균 들의 활성과 생육 촉진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온가족 생유산균 19플러스 상세정보

아래는 해당상품 상세페이지에 나온 거예요!

 


장점

1.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19가지 유산균 모두 함유
2. 4중 복합기능성
3. 요구르트맛 (실제로 맛있음)
4. 개별 스틱 포장 (간편하고 위생적)

유산균 개별포장


개별포장되어있는 유산균이에요!

물론 저 위에 사진은 몇개 먹은거예요...ㅎㅎ


아래 동영상은 2g 유산균이
어느정도인지 알고 싶은 분을 위해
봉지를 터서
담아보았어요!

저희엄마가 이거 진짜 맛있다고
왜이렇게 양이 적냐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더 먹고 싶다고 ㅋㅋㅋㅋ

사실 저도 첨에 먹고 넘 맛있어서
좀 놀랬어요!

요즘 유산균 맛있다곤 하지만
이거는 진짜 달달한 요거트 맛이에요!

건강과 맛을 함께 챙기고 싶으시면
추천입니다!


유산균 2g


엄청 드라마틱하게
변화가 생기거나 엄청 좋다는 건 아니에요

왜냐면 이건 약이 아니라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라서요

다만 부작용 없고

약간의 변화가 생긴게 있다면
이거 한달 정도 먹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얼마전까지는 집에 오면 방전이었는데
일이 많고 힘들어도
체력이 좀 남아요 ㅎㅎ

그럼 이상으로 저의
내돈내산 유산균 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고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유산균은 의사/영양사들도 꼭 챙겨먹는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라고 하니

면역력을 기르고 싶으신 분들은
복용해봐도 좋을 듯해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Have a good da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