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100만원대 노트북 삼성 갤럭시북 이온2 NT950XDA-XF58W 구매 및 사용 후기

Jane31 2021. 9. 27. 00: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ane 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 중

삼성 노트북 사용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안그래도 노트북을 새로 장만하려고 알아보는데
이게 한두푼하는게 아니다보니
알아만보다가
몇달 뒤에 사야지 했어요!

그런데 언니가 마침 막 샀다가
용량큰걸로 바꾸고 싶어서
저한테 싸게 팔려고 제안해서
바로 콜! 하고 신상을 중고가격으로 샀습니당!ㅎㅎ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싸게 샀어요!

 

반응형

 

 

삼성 갤럭시북 이온2 NT950XDA-XF58W 후기



제품 : 삼성 [NT950XDA-XF58W]
용량 : SSD 256GB
(512GB 로 사면 200만원 초반까지 가는 거 같아요)

인터넷 시중판매가 : 최저가 100만원 중반~ (네X버 최저가 기준)

색상 : 화이트
크기 : 15.6인치
무게 : 1.26kg

NT950XDA-XF58W


저는 화이트 색상이에요!
깔끔하고 예뻐요~
개인적으로 키감이나 디스플레이 크기,
무게도 가벼워서 모두 만족해요!


지문으로 화면잠금 풀 수 있어요!
지문인식이 정말 편하더라구요!


노트북 지문인식 로그인



대학교 때도 항상 신상 노트북 못써서
버벅거리는 노트북 쓰다가
직장인되고나서
신상 노트북으로 바꾸니
넘 딴 세상인거 있죠 ㅎㅎ

삼성노트북사양.PNG
0.03MB


제가 산 노트북 사양입니다!

옆모습


옆에 충전기, HDMI, 이어폰 끼우는 단자 있는 곳이에요!

이것도 얇아서
이전에 유선 인터넷 연결 선을 쓰려면
어뎁터를 사용해야한다고 해요! ㅠㅜ

728x90

 


반대쪽은 USB와 SD카드 넣는 곳이 있어요!

깔끔하고 얇아요~



그리고 이거는 충전기입니다~!

삼성노트북 이용 후기



카페에서 블로그 포스팅하기에도 좋아요~
가볍고 충전하면 꽤 오래가요!


이 사진은 노트북 + 무선마우스 사진을 올리려고했는데
잡동사니가 보이는게 싫어서
편집했더니...
이렇게 됐네요,,,

담엔 편집을 더 잘 해보도록 할게요..ㅎㅎ

노트북+무선마우스+충전기+케이스

이렇게 기본구성으로 박스에 넣어져있어요!

마우스는 기본 하얀색입니다!

무선마우스

온오프 장치와
건전지 넣는 곳이 있어요!

특별하지 않고 깔끔한 화이트
기본 무선 마우스입니다!


이게 언박싱 한건데
여기안에 마우스, 충전기, 노트북
들어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초기환경복원하는 방법도
이렇게 친절하게 들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케이스!
케이스는 천으로 되어있는
깔끔한 블랙이에요!

가벼워서 좋아요~

노트북 케이스


대신 딱 노트북만 넣을 수 있어요ㅎㅎ ㅠㅜ


마우스랑 충전기 추가로 못넣습니다...ㅎㅎ


이렇게 내돈내산 삼성 갤럭시북 이온2
후기를 마칩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고,

공감과 댓글로
문의/반응 남겨주시면 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Have a good da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