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내돈내산 후기

[진저비어/분다버그] 진저비어 맛있게 즐기는 팁!(가격, 내돈내산후기)

Jane31 2021. 5. 17. 23: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Jane 입니다.

오늘은 진저비어 Ginger Beer🍺 에 대해

진저비어 가격, 맛있게 즐기는 팁을

간단하게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제가 첨 진저비어를 먹은 거는 뉴질랜드였는데요,

거기서 아는 분이 술안먹는다면서

대낮에 진저비어를 사먹길래

거짓말하냐구 왜 술 안먹는다면서

비어 사냐고 했더니

웃으면서 이거 음료수라고 알콜없다구 하더라구여!

이름이 비어인데? 게다가 진저??



한번 먹어볼래? 했는데

맛이 이상할거같아서 나는 안먹을거라고했어요

근데 지금은 최애음료가 되었답니다!!!😆

생강을 좋아하는게 아니였기에,

첨엔 거부반응이었는데, 이게 생각보다

탄산에 생강향이 더해지는게 오묘하게

생각나는 맛이고, 시원하고,

맥주도 아닌게 맥주같은 느낌이에요!

그래서 여름에 특히 생각나고

가끔 시원한거 땡길 때나 소화안될 때

땡겨요!!ㅎㅎ

우리나라에는 원래 코스트코에서 10개씩

박스로 팔고,

가끔 카페에서 비싸게 팔아서

자주 못먹었는데

지금은 쿠팡에서도 팔고,

가끔 편의점에서도 팔더라구요!

낱개로는 2천원넘게, 3천원까지고 팔아요!ㅠㅜ

전 쿠팡 로켓회원이니까

쿠팡에서 10개짜리 17000원 조금 더 주고

로켓프레시로 사먹었습니당!!!!

요즘엔 외국음식들도 쉽게 구할 수 있어서

넘 좋은거 같아용 ㅎㅎㅎ


728x90


이게 호주/뉴질랜드에서 많이 먹나봐요!

호불호가 많이 갈리긴 하는 거 같아요!


손잡이는 따기 쉽게 되어 있어요!

저기 고리모양에 손가락 넣고 위로 당기면서

따면 됩니다!

반응형

뒤에 보면 영양성분이랑 나와있는데,

이게 탄산이라 당이 좀.... 많긴 하더라구요!ㅋㅋ

당류가 41%인데....

그래서 넘 자주는 먹으면 안되겠어요..ㅋㅋㅋㅋ

양은 375ml라서 맥주 1캔이랑 비슷해요!


저는 이거 그냥 따서 먹는거보다

유리컵에 얼음 넣고 따라 마시는 걸

더 좋아하는데요,

그렇게 먹으면 훨~씬 시원하고 맛있어요!

이게 탄산, 맥주 이런거는 병에 따라 마시는게

더 맛이 좋은거 아시나요???


이거 과학적 원리로도 맞다고 해요 ㅋㅋㅋㅋ


그래서 전 집에서 먹을 땐

이렇게 따라 마셔요!

동영상 찍으면서 하려니

멀티가 안되서 흘려버렸는데요......ㅋㅋㅋㅋ


진저비어 맛있게 즐기는 팁이었습니당!!>_<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댓글로 반응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