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쿠팡 밀키트 요리]밀푀유나베+월남쌈 밀키트로 간편하게 손님접대!

Jane31 2021. 8. 18.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ane 입니다!

오늘은 조금 시간이 지나긴 했지만
전에 근처에 있는 아는 동생들을 초대해서

밀키트로 일요일 점심을 함께 했던 요리들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직장인 취준생들인 동생들인데 대학생 때부터 잘 알고지냈어서

취업하고나서 본가로 돌아와 오랜만에

다같이 밥을 먹으려고

주말에 부모님이 집을 비우시는 틈을 타서

초대해보았습니당 >_<

초대하고나서 먼저 쿠팡 밀키트를 시켰어요!
저는 직장인이기도 하고
넘 손이 많이 가는걸 안하고 싶어서 ㅋㅋ

밀키트로 월남쌈과 밀푀유나베를 시켰어요!

밀푀유나베는 2인분짜리 2개를,
월남쌈은 1세트를 시켰습니당!

쿠팡 쉐푸드 불고기 월남쌈

이게 2인분짜리인데 나쁘지 않았어요!
이렇게 야채들도 다 찹핑 되어있고,
고기가 양이 적긴 하지만
저희는 밀푀유나베에 있는 샤브용 고기도 있어서
딱! 충분했어요 ㅎㅎ

고기만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접시에 예쁘게 놓았습니당 :)
라이스페이퍼와 뜨거운물만 떠놓구요!

프레시이지 더큰 밀푀유나베

저희 인원이 총 4명이라서
밀푀유나베는 2인분짜리 2개를 시켰어요!

밀푀유나베를 전에 부모님과 함께 먹었는데 이거만 먹으면
양이 적을까봐
월남쌈 세트도 시킨거구요!
여자 4명이었는데 다들 많이 안먹어서
남기긴 했어용!

저는 배가 별로 안불렀지만
다들 양이 많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양이 많으신 분들은 다른 사이드메뉴를 시키는거

권장합니당!!ㅎㅎ

저희는 딱 맞았어요! 사실 조금 남긴 했어용


먼저 밀푀유나베는 재료가 이렇게 다 포장되어있어서
뜯어서 재료 세척 먼저 하면 돼요!

밀키트 밀푀유나베 재료


설명서도 나와있어서 그대로 따라하면 돼요!
난이도 하 수준으로 요리할 수 있어요 ㅎㅎ

밀푀유나베 육수


육수랑 다시마를 물 1L에 넣고 먼저 끓여놓으면 되는데


그사이에 재료 세척해서 놓으면 돼요!
하나하나 세척해서 저는 이렇게 큰 접시에 먼저 놓았어요!

그러고 나서

배추-깻잎-샤브용 고기 순으로 겹겹이 쌓아 올려서 3등분으로 잘라서

냄비에 이렇게 차곡차곡 넣어주면 돼요!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보고 싶으신 분들은
제 이전 포스팅 중 밀푀유나베 요리 포스팅한게 있는데
해당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_<

더큰 밀푀유나베

그럴듯하게 먹음직 스럽지 않나여??^^

겹겹이 쌓아서 놓고나서 청경채와 버섯을 가운데 넣어줬어요!

아! 그리고 저는 야채를 더 많이 먹고싶어서

청경채를 마트에서 천원주고 더 구매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청경채를 좋아해서요 :)

저렇게 냄비에 재료를 다 넣은 다음에는

아까 끓여놓은 육수를 부어서 끓이면 돼요!

월남쌈 밀키트


그사이에 월남쌈 밀키트에 있는거는 접시에 이렇게
플래이팅을 하구요!

밀푀유나베, 월남쌈


이렇게 4명에서 밀푀유나베 2세트와 월남쌈을

함께 먹었어요!
간편하면서도 담백한 점심식사였어요!

그리고 저기에 있는 방울토마토는
스테비아 방울토마토인데요!

저희 회사에서 과일/신선야채 모두 팔고 있어서
제가 직원가로 전날 싸게 구매해놓았어요!

스테비아 방울토마토는 단맛나는 방울토마토인데
스테비아는 체내에 흡수가 안되어
밖으로 배출하는 단맛나는 물질이에요!
그래서 당뇨환자들이 섭취하는 것 중에 하나인데
이것을 이용해서 토마토에 스테비아를 주입해
만든 토마토가 스테비아 토마토/스테비아 방울 토마토입니다!

저희회사에서 납품하는 식품 중에 하나예요!

모두들 스테비아 방울 토마토 먹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이렇게 저의 점심한끼 대접 밥상이었습니다~!
모두 맛있게 먹어서 저도 기분좋은 하루였어요!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고
오늘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

Have a good day everyon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