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파리여행] 프랑스 파리 개선문, 개선문 근처 마카롱 맛집 라뒤레, 루브르박물관 후기

Jane31 2019. 8. 29. 17: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지난 6월에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파리 여행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그중에 파리에서 4박 5일을 한인민박집에서 머물렀는데요,

한인민박집은 파리근교에 위치해서 파리 시내에서 전철로 약 40-50분 정도 떨어진 곳이었어요.

전철은 일회용으로 그때그때 끊어서 이용했어요!

전철 이용시 주의할 점이 있는데 일회용표로 끊고 전철탔다고 해서 바로 표 버리지 마시고 꼭 나가거나 환승 후

완전히 역을 벗어날 때까지 버리면 안됩니당! 

 

저희는 여행 중 마지막날 저녁에 전철나가는데 표 검사했는데 하필 그때 처음으로 엄마가 중간에 쓰레기통에 표 버려버려서 벌금 50유로를 냈어요 ㅠㅜㅠ

 

은근 자주 표 검사를 해서 며칠 관광하는 중에 한번은 걸릴 수 있을 확률이 높으니 꼭 유의하시길 바래요!

 

그럼 이제부터 개선문 리뷰를 시작해 볼게요 :)




저희는 에펠탑과 개선문 모두 올라가봤는데요,

사실 올라가기 전에는 에펠탑이 더 뷰가 예쁘고 좋을 줄 알았는데

개선문이 뷰가 더 좋았어요!!

에펠탑은 보는게 예쁘고 막상올라가면 에펠탑을 뷰로 보지못해서 ㅋㅋㅋㅋ


그래도 한번 올라가보는건 좋은거같아요!



개선문에 가면 정말 파리가 계획도시라는거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사실 개선문을 옆에서보면 아래 사진처럼 별로 안높아보이고 평범해보여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829163823_0_filter.jpeg
다운로드


그래서 이때는 에펠탑도 전날 직접 올라가봤어서 비슷할거같고 날도 흐리고 귀찮기도 해서 올라가지 말까 살짝 고민도 했어요.

저기 개선문 표끊는곳은 지하에 있는데


개선문 요금

개선문 입장료, 개선문 요금

일반 개인 요금은 12유로, 18-25세는 10유로에요! 제가 외국나이로 딱 커트라인이라서 10유로에 끊었어요 ㅎㅎ
아직도 요금할인받을 수있다니 라는 생각에 기쁘기도 했어요 ㅎㅎ



그리고 나서 올라갈 때는 계단으로 꼭대기까지 올라가야했는데

중간에 화장실, 기념품샵, 비디오로 개선문에 대한 정보와 역사에 대한 시청할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불어랑 영어랑 둘다 설명을 볼 수 있었고 한국어는 당연 없었어요 ㅋㅋㅋㅋ


영어로 된 작은 팜플렛에 개선문에 대한 내용이 있어요


개선문 꼭대기 뷰


꼭대기에서 본 뷰에요!

아래 동영상에 보면 한쪽면만 이런게 아니라 사방으로 모두 길이 이렇게 되어있어요

 

반응형

 

정말 계획도시인게 한눈에 보여요!

 

 

그리고 떨어지면 안되니까 철로 다 막혀있어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829165512_1_crop.jpeg
다운로드


개선문을 내려오고 나서는 라뒤레로 향했는데 길을 따라서 쭉 걸어가면 나왔어요! 구글 지도로 검색하면 걸어서 9분 거리라고 나와있어요 ㅎㅎ

샹들리제 거리

라뒤레로 가는 길이에요~


라뒤레는 사람이 정말 많고 대기도 많았는데 저는 언니가 먼저 가서 자리맡아놓고 나중에 가서 일행있다고 했어요.

위 사진은 화장실에 가는 길이었는데 화장실도 되게 귀품있고 세련된 느낌이였어요 ㅎㅎ

원래 그럼 안되는데 저희는 어린 조카가 있어서 어쩔 수 없었어요.

여기에서 홍차와 마카롱을 시켰어요!

사람도 많고 원래 주문도 한번밖에 안받는데 저희 나중에 가섶또 시키니까 한번에 시키라고하고 다른거 요구할 때도 바빠서 눈치보면서 부르고 오래기다리고 그랬어요..ㅠㅜ



마카롱은 오랜지색 오랜지블러썸이 저는 가장 맛있었어요!


여러명가기도 해서 디저트만 5만원돈 나왔는데 입에 들어가는 거는 한순간이었어요 ㅋㅋㅋㅋ

라뒤레 마카롱





저도 차와 함께 마카롱을 먹으면서 잠시 휴식을 취했어요 ㅎㅎ


이렇게 라뒤레에서 디저트먹고나서는 루브르 박물관이 숙소가는길에 있어서  잠시 들렸어요




루브르가 저기 보이는 건물보다 더 있어서 정말 컸어요!


우리가 잘 알고있는 피라미드 앞에 분수대에서 사진도  여러장 찍었어요 ㅎㅎ 많이 찍었는데 막상 건질만한 거는 몇장 안되더라구용..ㅠㅜ ㅋㅋㅋ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다음에는 에펠탑과 미슐랭 맛집 후기도 올릴게요!

도움되셨다면 공감, 의견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