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

전대 기숙사 셀프스튜디오 카페_나이브 플레이스

Jane31 2021. 10. 20. 20: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앞이자 모교인 전대!

안에 있는 기숙사 셀프스튜디오 카페인 나이브 플레이스 이용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전대 기숙사 2층에 있는 카페인데, 사람도 많지 않고

한가하면서 조용해서 공부하기에 좋은 카페에요~!

 

여기가 원래 커피스튜디오였는데 바뀌었더라구요!

거의 3년만에 왔더니 이렇게 또 바뀌어 있네요...ㅎㅎ

(넘나 오랜만에 왔더니 느낌은 비슷하지만 조금 달라졌고, 새로운 카페로 바뀌었어요)

 

넓고 깔끔하면서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어요~!

 

사진찍기에도, 잠시 휴식을 갖기에도 좋은 카페입니다!

 

728x90

 

Naive 플레이스

 

주소 : 광주 북구 용봉로 77 전남대학교 생활관 9호관 상가 2층

영업시간 : 10:00-20:00 (평일)

               11:00-20:00(주말) 

근데 저는 토요일에 갔는데 저녁 6시까지만 한다고 되어있었어요!

 

 

음료도 있고 크로플도 팔고 있어요!

 

저희는 오후에 차마시러 왔어서

 

흑임자라떼와 밀크티, 그리고 치즈도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음료는 왠만한 카페처럼 맛이 괜찮았습니다!

맛있었는데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치즈는 적당히 짭쪼름했는데

스콘에다가 먹으면 맛있을 거 같은 치즈였어요!

 

저 치즈를 먹으니 빵이 땡기더라구요 ㅎㅎ

 

반응형

 

화이트톤에 모던한 느낌이에요!

 

 

거울 앞쪽에 있는 문이 입구입니다!

 

조용히 과제하거나 컴퓨터로 일할 때 여기와서 하기에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옆에 보이는 방으로 들어가서 거기있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앞에 책과 나무, 그리고 와이파이가 적혀있어요.

 

그리고 방 안에 들어가면 이런 테이블이 있는데

프라이빗한 느낌이고 벽에 액자와 선반 등이 있어서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더라구요!

 

테이블 앞쪽에 보이는 뷰입니다.

 

그리고 문 옆쪽 벽면은 이렇게 선반과 액자가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이렇게 셀프 스튜디오 가격이 적혀있어요!

스튜디오카페는 처음인데 

아이디어가 좋은 거 같아요 :)

 

여기가 셀프스튜디오 하는 공간입니다.

 

친구들과 가볍게 차 한잔 하면서 추억으로 사진을 남기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

 

집이랑 가까운데 저도 가끔 와보려고해요!

 

아는 동생이 여기 와보자고 했는데 가까운데도 전혀 모르고 있어서

전대 근처 갈 일이 있거나 근처사시는 분은 한번쯤 가볼만한 카페인거 같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Have a good da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