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

[직장인의 간편요리] 간편하고 맛있는 컵누들 계란찜(feat.+꿀조합 음식)

Jane31 2021. 5. 24. 01: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ane 입니다.

오늘은 주말동안 먹은 음식들을 가지고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토요일에는 너무 초밥이 땡겨서 꼭!!

먹어야겠어서, 안먹으면 계속 생각날 거 같아서

배민으로 포장결제하고 운동할 겸 걸어가서

받아왔어요!

집이 대학가 근처라 먹거리 걱정없이

다 도보걸이에 많이 있어서 그게 장점인 거 같아요!

전에는 이게 좋은 줄 모르고 살았는데....

떨어져 살다와보니 집이 좋은거였더라구요 ㅠㅜㅎㅎ

여튼 집 근처에 테이크아웃이랑 배달 전문

초밥집이 생겨서 전에 아는 동생이랑 시켜먹었는데

괜찮아서 오늘 혼자서 시켜먹었어요!

배달팁 내는게 전 넘 아깝거라구요 ㅠㅜ

그래서 왠만하면 걸어가서 포장 하는 편이에요!

근거리는요!

그렇게 포장해서 오는 길에는

무인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아이스크림도 한봉지 가득 사서 왔어용 ㅎㅎ


여기 초밥집 이름은 무모한 초밥이에요.

이게 싱글세트인데 가성비는 좋은 거 같아용!

저게 13900원이었어요!

근데 초밥 하나가 엄청 배부르거나

알찬느낌은 아니라 저거 다 먹어도

배가 엄청 부르지는 않더라구용;;

(배가 고프긴 했지만, 대식가는 아니에용;;;ㅎㅎ)

점심은 저거 먹고 저녁은 육개장(엄마가 끓인)을

먹었어요!


그리구 담날, 점심에는 아는 동생이 와서

같이 대패삼겹에 탱탱쫄면, 그리고 누룽지를

끓여먹었어요!

요리하고 하느라(사실 조리..) 사진을 못찍었네용 ㅠㅜ

그러고 나서 얼마전에 분다버그 진저비어를 산거

후기도 남겼었던거 그게,

엄마도 좋아하시고 저도 자주먹고

한 두개는 다른 사람도 주고 했더니

금방 없어진거예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10개짜리 쿠팡에서 18200원 주고

사서 왔습니당!

이번엔 10개가 하나씩 칸이 나눠진 박스에

있더라구용

728x90

요렇게요!

그렇게 두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좀있다가 집앞이자 내 모교인 대학교 운동장에

운동하러 가서 트랙을 좀 돌고 왔어요!

오는 길에 배가 고파서 마트 들렀다가

이것저것 라면이랑, 군것질 거리를 샀어요!ㅎㅎ

오늘 pick 한 것은 컵누들!

여러분 컵누들 맛있게 먹는 방법 아시나요?


컵누들 계란찜이라고 아는 사람들은

아실텐데요,


먼저 면을 다 먹고나서


거기에 계란을 넣어줍니다.

반응형


그러고 나서, 전자레인지를 돌려줍니다.

2분 30초 했더니 반숙이었는데,

완숙 드시고 싶은 분들은 3분 조금 넘게

하면 될 거 같아요!


비주얼은 이래도 맛은 있어요..!!!



제껀 반숙이었는데, 이게 조심할게 전자레인지

돌릴 때, 뚜껑, 덮개를 씌우는게 좋아요!

안그럼 다 튀어서요!

사진처럼 그릇 주변에 다 묻어있어요!

근데 맛은 진짜 괜찮아요!

맛있는 라면 국물이 계란 맛에 배어서요 ㅎㅎ

맛없을 수가 없겠죠..??ㅎㅎ

예전에 쉐어 하우스에 살 때, 같이 사는 동생이

알려줬는데 맛있어서 가끔 생각날 때 해먹어요!

이렇게 컵누들로 끼니를 때우기엔

배가 차지 않아서 물만두도 쪄서 먹었어요!


풀무원 왕교자 만두

오늘은 풀무원 왕교자 만두를 먹었어요!


6개를 꺼내서 냄비에 물을 붓고,

찜기를 올리고 나서



만두 6개를 10분 좀 넘게 쪘어요!


그러고 나서 어제 초밥집에서 준

남은 간장소스 1개를 터서 같이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근데 이렇게 먹어도 먼가 더 먹고 싶어서

진저비어에 샷뽀로 라멘 과자를 텄어요 ㅎㅎ

이 조합 정말 좋아하는데 절대 자주는 먹지 않는

그런 스낵이에요 ㅋㅋㅋㅋ


이유는..... 당연 살찌는 조합이니까요 ㅋㅋㅋ

마른 편이긴 하지만, 절대 먹어도 살안찌는 체질은

아니기에, 나름 관리하긴해요!

그래서 오늘은 운동장 돌고 왔으니까

먹었어요! (자기위로이긴 하지만요..ㅎㅎ)



진저비어에 샷뽀로라멘!

절대 끊을 수 없는 과자인 거 같아요!

단짠을 넘 잘만들었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주말을 마무리 하고

월요일 출근 해야하니 이제 하루를

마무리 해야겠네용!

모두 건강하게 끼니 잘 챙겨드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글이 맘에 들었다면

좋아요댓글로 반응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