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양림동 한옥카페 호양호림 디저트맛집

Jane31 2022. 5. 31. 23: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년만에 양림동에서 저녁먹고 카페를 갔는데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무드장에서 맛있는 동남아 음식을 먹고나서

한옥카페 호양호림에 왔어요~!

분위기도 한옥이라 그런지 편안하고 우드톤이라서
더 좋았어요~ 먼가 공기도 더 좋은 느낌이랄까?

도심속에서 휴식과 쉼을 얻는 공간같은 느낌이에요

퇴근하고 평일저녁에 가니 넘 좋더라구용 ㅎㅎ

모던하고 깨끗한 카페도 좋지만 한옥카페는
한옥카페만의 분위기가 있는거같아요~

광주 양림동 한옥카페 호양호림


위치 : 광주 남구 우월순길 4  1층
영업시간
: 11:00-21:30
매주 화요일 휴무


휴무일을 잘 체크하고 가야할 거같아요!

저희는 8시반 넘어서 갔는데 9시반까지라고 해서
괜찮다고 있었는데 9시반 넘어도
계속 사람들도 안가고
사장님도 마감이라고 가라고 안오시더라구여 ㅎㅎ

그래도 사장님 퇴근하셔야하니 시간보고 일어났어요 ㅎㅎ


저희는 야외 테이블에 앉았어요!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서 있고 싶더라구요 ㅎㅎ

뒤에 대나무도 있고 조명도 있었어요~

옆에는 돌담이랑 석류나무가 있더라구요

원래 석류나무가 못생겼다는데 이건 예쁜 나무였여요!

석류나무

테이블 옆에 이렇게 나무와 돌담이 있었어요

호양호림 메뉴

카페메뉴에요.

메뉴가 너무 제 취향저격이라
오랜만에 카페와서 메뉴를 오래 고민했어요..ㅎㅎ

트라이해보고싶은 메뉴들이 많아서요

커피가 매우 먹고싶었지만 밤이라서
저는 베리 민트에이드를 시켰습니다!

호양호림 디저트

인절미 와플도 하나 시켰어요~

다른 사람들은 딸기라떼, 바닐라빈 크림라떼 등을 시켰어요~

베리민트에이드, 아메리카노

제가 시킨 베리민트에이드는 정말 베리 크랜베리나 이런 생 베리류를 올려주셔서

생과를 톡톡 씹어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저거 바닐라빈크림라떼는 맛있다고하더라구요!

담에 저는 낮에 저거 먹으러 한번 더 오고싶더라구요 ㅠㅜ

제자리 뒤에는 이렇게 대나무레 팬더도 있었어요~

야외테라스 이용하는사람들을 위해 담요도 있어요


인테리어도 메뉴도 취향저격이라서 오랜만에

평일저녁 힐링하고 왔습니다~!


요즘 코로나도 많이 풀려서 다들 나들이 많이가는데

모두들 건강한 힐링 많이 즐기세요😊


그럼 오늘하루도 모두 화이팅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