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광주 충장로 문화전당역 근처 맛집 무등산 호랭이

Jane31 2022. 2. 15. 00: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약속으로 두번이나 가게 된 광주 충장로 핫플 문화전당역 바로 앞에 있는
무등산 호랭이 리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처음에 너무 맛있어서 다른 친구 만날 때 한번 더 가자고 했어요 ㅎㅎ

먼저 위치부터 소개해 볼게요~!


위치 :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로 49

운영시간 :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 공휴일 제외, 라스트오더 ~21:00


문화전당역 지하철역 3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횡단보도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차 가져오시는 분들은 문화전당 안에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어린이문화원쪽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여요!

무등산호랭이 문화전당점

무등산호랭이 문화전당점


처음에 이름만 들었을 때는 한식이나 퓨전한식집인줄 알았는데

양식집이더라구요! 근데 정말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ㅎㅎ

메뉴부터 소개할게요~!

★무등산호랭이 메뉴

무등산 호랭이 메뉴
무등산 호랭이 메뉴


여러명에서 먹으면 스테이크, 리조또, 파스타, 피자 모두 시켜먹으면 좋겠지만

배에 한계가 있으니...ㅠㅜ

저는 두번 다 2명에서 3개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시킨 메뉴★
-연어 샐러드
-스테이크 먹물 리조또
-단호박 파스타

스테이크먹물리조또, 연어샐러드, 단호박파스타

이거는 두번째 방문에서 먹은건데

첫번째에는 이집 젤 맛있는 시그니처메뉴를 먹어서

이번엔 색다른걸 먹어봤어요!

동기도 색다른거 먹자고 하더라구용 ㅎㅎ

그래서 먹물파스타와 단호박 파스타는 처음 먹어봤고

이전에 샐러드 피자가 넘 맛있어서 그걸먹을까하다가

넘 해비할꺼같아 연어샐러드를 시켰습니다!

잘한 선택이었어요 ㅋㅋㅋ

왜냐면 샐러드피자의 샐러드 토핑맛이

연어샐러드에도 그대로 맛이 묻어있더라구요!

여기 샐러드가 특별한 소스맛이 있는 거 같아요.


샐러드피자가 넘 부담스러우시면
연어샐러드니 다른 샐러즈 추천드려요 ㅎㅎ

이집 샐러드 맛있습니당!! :)

단호박 파스타

단호박 파스타는 처음먹어보는 조합이에요!

건강한 느낌이고 안에는 로제소스 파스타인데

단호박이 넘 배불러요 ㅋㅋㅋ

단호박이 왜 다이어트식품인지 알겠더라구요!


맛은 있는데 억울하게 배가 차서 다른 맛있는걸 못먹은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다이어트하는 친구랑 파스타도 먹고싶다!

하는 경우에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ㅎㅎ


연어 샐러드

샐러드 피자 대신 시킨 연어샐러드!

역시나 맛있어요 ~

맛없을 수 없는 메뉴에요 ㅎㅎ

스테이크 먹물 리조또

오징어 먹물 파스타는 아는데 리조또로는 첨 먹어봤어요!


위에 스테이크 몇 점 올려주는데 은근 저게 배부르더라구요!

스테이크도 맛있었어요 ㅎㅎ

먹물파스타도 오징어먹물이 풍미를 내면서

고소하면서도 그렇게 느끼하지는 않았어요!

단호박 파스타, 연어샐러드, 스테이크 먹물리조또

지금까지는 두번째 방문 리뷰였고,

사실 첫번째 방문에 첨이라 그랬는지 더 강렬한 인상과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에 갔을 때도 두명에서 3개 메뉴를 시켰습니다.

샐러드피자, 조개파스타, 새우로제리조또


★시킨메뉴★ (첫번째 방문)
-새우 로제 리조또
-샐러드 피자
-조개 파스타

새우로제리조또

새우리조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배고파서 그랬는지 모르지만 입에 촥 달라붙는 맛있는 맛이에요~

별점 5점입니다! 고민하시면 꼭 추천드려요!


조개파스타는 저희가 피자도 리조또도 시켰지만 꼭 파스타 하나를 먹고싶어 시켰어요!

저는 봉골레같은 맛을 예상했는데 전혀 아니였고

정말 조개와 오징어 버섯으로 맛을 내어서

해물탕, 연포탕 맛이 났어요!

한식 국을 파스타로 먹는 느낌이었어요 !


색다른 맛이었지만 그렇게 제 취향은 아니더라구요;;ㅎㅎ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메뉴입니다!

샐러드 피자는 넘넘 최고였어요!

피자는 원래 리치하고 느끼하고 좀 무거운 느낌이잖아요!?

근데 이거는 가볍고 샐러드인데 피자이고

밑에 도우는 패스츄리같아요!

넘나 맛나는 조합이고 안에는 토핑으로 바싹구운 고기도 있더라구요!

남은조각 집에 싸갔는데 다음날도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무등산 호랭이 2번의 리뷰를

포스팅해보았는데요,

2층도 있고, 2층분위기도 좋은거같은데

저는 두번 다 1층에서 먹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ㅜ

요즘 코로나가 더 심해지는데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맛있는 것도 조심히 잘 챙겨드시길 바라요!


Have a good da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