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제주 맛집] 벵디& 평대우유차 이용후기(feat.밥과 디저트 한번에 해결)

Jane31 2021. 9. 28. 22: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ane 입니다.

 

오늘은 지난 6월에 제주도 가족여행 하면서 갔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하루 연차를 쓰고 

알찬 3박 4일을 보내고 왔습니다.

 

저희는 하도리쪽에 숙소가 있었고,

주로 점심을 같이 맛집 찾아가서 사먹었는데

 

피크타임인 12-1시를 넘어서

1시반 2시쯤에 점심을 주로 먹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 안걸리면서

웨이팅은 안하고 싶어서 그렇게 했어요!

 

아래 사진 보이는 것처럼 ㄱ모양으로

 

평대우유차와 벵디가 바로 옆에 있어요!

 

첨엔 같이 왜 있나했는데 

자연스럽게 밥먹고 나와서

저기 카페가게 됩니다.

 

참 서로 윈윈할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마케터로 일하니 어떻게 하면

잘팔리나 그런거에 눈이 가게돼요.)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벵디

 

평대우유차/벵디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108

https://place.map.kakao.com/26412350

 

벵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108 (구좌읍 평대리 2031-2)

place.map.kakao.com

 

전화 : 064-783-7827

운영시간 : 매일 10:00 - 19:00 매주 목요일 휴무

              매일 15:00 - 16:00 브레이크 타임

 

 

감성있게 생긴 식당이에요.

 

 

여기 앞에 뷰가 정말 좋은데,

그래서 그런지 웨딩 스냅사진 찍는 듯한

그런 옷차림을 입고 있는 커플도 있었어요.

 

가족/연인들이 자리를 다 메우고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제일 끝자락에 있는 조용한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리고 언니가 어린 조카2명을 데리고 있어서

두 테이블로 나눠앉았어요.

 

역시나 가족관계증명서도 보여주고 들어갔습니다.

(코시국이라서 식당갈 때마다 보여줬어요 ㅠㅜ)

 

 

벵디 메뉴

 

 

추천메뉴

-돌문어 덮밥 (자체추천&개인적으로추천)

 

저희는 돌문어 덮밥과 흑돼지 간장 덮밥

그리고 조카를 위해 돈까스를 시켰어요.

 

벵디 돌문어 덮밥

 

제주도 와서 3박 4일동안

문어만 3-4번은 먹은거 같은데

너무 맛있어요.

 

여기 돌문어 덮밥도

정말 문어가 크고 맛있었어요!

 

괜히 유명한게 아닌가봐요.

 

흑돼지 간장덮밥

 

흑돼지 간장덮밥도 맛있었어요!

돌문어만 2개 시킬까 고민하다

다른 거 시켰는데 

두개 같이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벵디 돌문어 덮밥,흑돼지 간장덮밥,돈까스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그리고 돌문어 덮밥이 간이 세서

혼자서 하나를 다 먹기엔

많을 듯했어요.

 

중간중간 흑돼지 덮밥 먹으면서

중화시키면서 먹어서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돌도 안된 어린 조카 한 명이 더 있어서

이유식도 함께 두고

다같이 먹었습니다.

 

함께 가면 이렇게 같이 시켜도

좋은 조합인 거 같아요 :)

 

나오면 바로 옆에 평대우유차가 있는데

앞에 벤치도 있고 그래서

 

저는 후딱 먹고

돌도 안된 조카를 데리고 앉아서

일광욕을 하다

가족들이 다 먹고 나온 후에

카페인 충전하러 평대우유차에 갔습니다.

 

언니는 딸기우유 저는 홍차 이렇게 픽했는데

사실 넘 맛있어보이는데 비싸서

고민하다 언제 또 와보나 해서

내돈내산으로 각자 하나씩 사먹었어요

 

결론은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평대우유차라는 말처럼

정말 우유가 맛있는 차에요!

 

홍차도 정말 진하면서 맛있었고,

딸기우유도 리얼딸기에 진한 우유맛이 넘 잘 어우려졌습니다.

 

그렇게 먹으니 너무나 만족스럽더라구요 :)

 

평대우유차

날씨도 좋고 

앞에 바다도 보이고

 

너무나 완벽한 오후를 보내고

저는 그날 저녁 비행기를 타고 돌아왔습니다.

 

 

 

이상으로 저의 벵디/평대우유차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

 

Have a nice da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