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연제동 예쁜 카페] 카페 무르익 이용후기(feat. 반전 테라스 이쁨)

Jane31 2021. 9. 25. 0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ane 입니다.

오늘은 광주 연제동 카페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여기가 회사 근처인데


근처를 자주 지나만 다녔지
여기에 카페가 있는지 몰랐어요


그런데 아는 언니가 데리고 와서
알게 됐습니다!

카페무르익

 



주소 : 광주 북구 양산제로 7 (참고로 3층이에요)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여기는 건물 3층에 있어서
처음에는 지도보고 맞는데 어딨지?
했거든요 ㅎㅎ


3층에 엘리베이터 타고 딱 앞에 가면
요렇게 나무 미닫이문으로 되어있어요!



이름처럼 나무와 식물들이 어우러진 느낌의 카페에요!


반응형

 



커피가 맛있을거같지만
밤이기도하고
낼 출근해야되기도 하고

카페 무르익


이미 커피를 마신상태라서

커피맛집에서 커피를 못마신게

아쉽지만....


루이보스에 오렌지향이 나는 허브티를 마셨어요!

향이 되게 좋더라구요!

아래는 카페 무르익 메뉴에요!

맛있는 커피 메뉴가 많더라구요

카페무르익 메뉴
카페무르익 메뉴


사실 전대에서 아는 언니랑
치킨+떡볶이+우동 테이크아웃해서
맛있게 먹다가

갑자기 비와서
급하게 다 접고 왔는데

완전 만족이였어요 ㅎㅎ


밥도 맛있게 먹고
덕분에 계획없이 왔다가

회사근처 예쁜 카페를 알게 됐어요!

728x90

 

카페무르익


여기가 내부에요!
실내는 그렇게 크진 않고
주방이 오픈되어있어요!

깔끔하면서 초록초록 갈색톤이에요!



첨엔 이게 다인줄 알았는데

테라스 이용할거냐고 물어보길래

어? 테라스도 있나? 했는데

문열고 나가보니

따단!!

 

카페무르익 테라스


반전으로 테라스가 넘 예쁜거예요!

갈대도 있고
조명도 있고

가운데 물도 있고

시즌 잘 맞춰서 오면
핑크뮬리도 있다고 해요!


옆에 있는 이 좌석에 앉을까했는데

좀전에 비와서 그런지
다 젖어있더라구요 ㅠㅜ


그래서 사람들이 다 저기 끝에 비가 안젖은곳에

몰려있었나봐요 ㅎㅎ

카페무르익 테라스


조명도 있어서
분위기 좋은 동네 카페에요~

카페무르익 테라스


오랜만에 한참 사진 찍으면서
테라스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실내들어가서 차마시고 왔어요~


아는사람들만 찾아갈 거 같은 느낌의 카페라서

먼가 새로운 장소를 알아낸 기분이었어요!

반전있는 테라스 카페

카페 무르익 이용후기였습니다!

물론 이것도 내돈내산이고(사실 얻어먹었어요 ''ㅎㅎ)
홍보 글은 아닙니다!

그냥 제가 갔다가 좋아서 쓴 후기글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


Have a good day!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