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제주 맛집] 보말죽 맛집 해월정_맛있는 녀석들 출연!

Jane31 2021. 8. 17.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ane 입니다.

 

요즘 계속 이전에 제주 여행하면서 갔던 맛집과

여행지들을 다시 회상하며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잠시 코로나 상황이 좀 괜찮았던 시기에 갔기를 잘한거 같아요!

 

요즘에는 4단계로 격상되서

아무래도 더 조심해야되는 거 같아요 ㅠㅜ

언제쯤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 수 있을련지....ㅠㅜ

 

요즘은 랜선 여행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ㅋㅋㅋㅋ

저도 추억을 다시 회상하며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오늘 포스팅할 제주 맛집은 

맛있는 녀석들에도 출연한 보말죽 맛집인데요

 

저는 월정리해수욕장에서 레쉬가드입고

열심히 물놀이를 하다가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제주 월정리해수욕장

 

여기는 제주도 해변이 정말 좋은 점은

물도 에메랄드 빛에 예쁘면서 

수심이 낮은거예요!

 

수심도 낮아서

저처럼 물 무서워하는 사람들은 딱이에요!ㅋㅋ

 

그렇게 물놀이도 모래놀이도 열심히 하고나서 

밥을 먹으러 갔는데

 

부모님은 숙소에서 쉬시다가

다같이 보말죽을 먹으러 갔어요!

 

엄마가 보말죽이 넘 맛있다고 푹 빠지셔서

 

가서 다 보말죽이 젤 맛있다고

그거 다 시키라고 그러셔서.....ㅋㅋㅋ

 

다같이 보말죽이랑 전을 시켜서 먹었습니당

 

 

여기 해월정도 체인인가봐요! 

서귀포점도 영업한다고 해요!

 

저는 하도리쪽이 숙소라서 우도 근처,

저기 끝자락에 위치한 해월정으로 갔어요!

 

해월정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2340 (우)63364

 

영업시간 : 매일 08:00 ~ 19:00 

 

https://place.map.kakao.com/8615207

 

해월정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2340 (구좌읍 종달리 608)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이 오후 7시까지라서 좀 일찍가야돼용!

반응형

 

실내는 넓고 쾌적해요!

 

보말죽이랑 칼국수, 전 등을 팔고 있는데

주로 다들 죽이랑 칼국수 먹으러 오시는 거 같아요!

 

저는 엄마가 강력하게

보말죽이 제일 맛있다고 하셔서 

 

모두 통일시켜서 먹었어요 ㅋㅋ

해월정 메뉴

 

메뉴는 다양하게 있구요

 

 

저는 보말죽이 뭔가 했는데 알고보니

보말이 고동이라고 해요!

제주도 방언으로

고동을 보말이라고 한다는거를 첨 알았어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전복죽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맛이 진하고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어요!!

제주도 오면 한번쯤 먹어보라고 추천할만한 맛이에요!

728x90

보말죽 시키면 이렇게 나오는데

사이드 반찬과 함께 나옵니다!

그릇도 커서 먹으면 딱 1인분인데 

그래도 죽이라서

밤에 빨리 소화되기는 하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

 

이거 먹고 밤에 라면 생각이..........ㅋㅋㅋ

 

 

죽만 먹기는 아쉬워서 전도 시켰는데

전도 바삭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가족 모두 배고파서 후딱 흡입했어용ㅋㅋㅋ

 

그리고 돌도 안된 막내 조카는

이렇게 수저를 먹으며 

저희를 번갈아가며 보고 있었죠 ㅋㅋㅋ

 

바로 앞이 바닷가인데

앞에 벤치도 있어요!

 

 

이번 제주 여행은 빡빡하지 않고 여유롭게

맛있는거 먹으러 가고 숙소에서도 편히 쉬다가

관광지 한군데 가고 이렇게 하니까 넘 좋더라구용!

 

이전에 제주도 몇차례 와봐서

관광하느라 바쁘고 빡빡하게 여행하고 싶지 않았고

그동안 여행 많이 다녀서 그런지

나이가 먹어서 그런건지 ㅋㅋ

 

이제 관광지 욕심이 많지 않아요 ㅋㅋ

 

어쨌든 해수욕하고나서 먹은 죽이여서 그런지

너무나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당!!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

 

Have a good day everyon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