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제주 여행]제주 스누피가든 할인 및 이용 후기)_Snoopy Garden in Jeju

Jane31 2021. 8. 16. 15: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ane 입니다!

오늘은 어제 제주맛집 포스팅에 이어서 제주 여행 중 방문했던 스누피 가든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스누피 가든은 제 예상보다 훨~씬 좋았던 만족스러운 장소였어요!

사실 언니랑 조카들이랑 같이 갔던거라
아이들이 좋아할 거라고 생각하고 큰 기대는 안하고 갔거든요

근데 여기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정말 좋아할만한 장소라고 장담해요!

스누피 가든 곳곳에 글귀들이 적혀있는데
사람들의 공감을 살만한 약간은 철학적인 느낌의
글귀들이 적혀있어요~!

그럼 먼저 입장하려면 입장권이 필요하겠죵?

입장권은 저는 네이버 페이로 구매했는데

11시 이전에 입장하면 할인해줘요!

그래서 저는 성인2, 어린이 1명 해서 할인받아서
성인은 인당 14400원, 어린이는 9600원으로

총 이렇게 결제를 하고 들어가서 입장권 보여줬어요!

스누피가든 입장권 11시 이전 할인 - 네이버페이 구매

 

반응형


사실 입장권은 스누피가든 가는 길에 차에서 구매했구요 ㅋㅋㅋ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이유는 적립금 쌓이니까 이걸로 편하게 결제했어요!

그리고 입장권은 들어가서 보여주면 되는데, 인스타 팔로우 하면 물도 한병 줍니다!

여름이라서 넘 더운데 그 물 한 병이 큰 힘이 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여름에는 실외가 더워서 저는 아침에 일찍 가는거 추천해요!

날씨가 선선해지면 오후에 가도 좋겠지만 저는 6월초에 갔는데 12시쯤되니까 넘 덥더라구요 ㅠㅜ

스누피가든


입장하고 나면 이렇게 스누피가 가득 있어요~

인물 배치도도 있구요

스누피가든 실내


거울에도 벽에도 온갖 스누피의 글귀들이 많이 걸려있어요!

스누피가든 snoopy garden


스누피 학교처럼 책상도, 전화기도, 영화관처럼 꾸며놓은 곳도 있고

벽화도 있구요!

snoopy pumpkin


실내에도 볼게 많은데 그렇게 한참 포토존에서 사진들을 찍고 나면 밖으로 나가는 문이 있고,

거기서부터는 밖에 또 가든이 있어요!

호박도 있고 분수대도 있고, 정원도 있고, 놀이터도 있구요!

snoopy school


생각보다 정말 넓어서 아침 든든히 먹고 가세요!ㅎㅎ

그리고 간식도 물도 챙겨가시는거 추천해요!

 

 

스누피가든 카페 Cafe in Snoopy garden


그렇게 여기저기 한참 둘러보다보면 스누피 가든 카페가 이렇게 나와요!

전 여기에서 화장실을 잠시 들르러 갔어요 ㅋㅋㅋ

카페도 쾌적하고 뷰도 좋고 한참 밖에 돌다가 들어가서 음료 한잔하면 정말 좋겠다 싶더라구요!

저는 음료수랑 과자도 다 들고가서 카페는 화장실만 잠시 들르고 나갔지만요...ㅎㅎ

School in Snoopy garden - 스누피가든 학교, 정원


그리고 마지막 코스에 스누피가든 학교처럼 잘 꾸며진 곳이 있는데

Who cares? 라는 이 문구가 전 맘에 들더라구요!

때로는 너무 다른사람들의 시선에서 벗어나서

내가 하고 싶은 것에 집중할 때도 필요하잖아요!?ㅎㅎ

일상에 지친 분들도 여기에 와서 이런 문구들을 보면 되게 맞아맞아 이런 생각할 거 같아요!

옆에 수레랑 작은 소품들도 있고
안에 들어가면 정말 학교 교실처럼 꾸며놓은 방도 있고

체험하는 곳도 있었어요!

아! 그리고 여기 코스 전에 스케이트장도 있었는데 저희는 그냥 패스했어요 ㅋㅋㅋ

제가 스케이트를 잘 못타서 ㅋㅋㅋㅋ

스누피가든 실외 - Snoopy Garden


실내/실외 모두 잘 꾸며놓아서 정말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벤치에도 나무에도 여기저기에 있는 글귀들이
어른으로 살면서 어른아이같은 마음을 잘 공감해주는 문구더라구요!

힐링의 장소라고 말하고 싶어요~!

어른들도 아이들도 남녀노소 추천하는 제주 여행지에요~!

저희는 다 돌아보는데 3시간 정도는걸렸어요!

꼼꼼히 보지 않아도 이정도 걸렸으니 사진도 더 많이 찍고

시간을 더 많이 보내고 싶은 분들은 더 넉넉하게 시간 잡고 오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Have a nice day everyone~!

728x90
반응형